[SuNiNaTaS] Game 11 풀이
Wargame/SuNiNaTaS

[SuNiNaTaS] Game 11 풀이

문제 종류 - Reversing
사용한 툴 - ollydbg
Flag, Hint, 정답 형식

flag: ?

hint: Find RegisterKEY

정답 형식: ?

 

풀이

파일이 하나 주어진다. ollydbg로 분석해보자.

먼저 string 값을 봐보자.

저 값을 가지고 비교하거나 연산해서 RegisterKEY가 나오는 것으로 추측된다.

일단 저 값과 내가 입력한 값을 비교하여 점프하기 전 부분에다가 BP를 걸었다.

Registers 값

JNZ SHORT Project1.00450396 부분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이 변한다.

실행 후 변한 값들

JNZ = Jump if not zero 이기 때문에 Zero flag가 0이어서 점프 문이 실행되는 모습이다.

문제를 풀기 위해서 Zero Flag값을 변조해보겠다.

'Wargame > SuNiNaTa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SuNiNaTaS] Game 27 풀이  (0) 2020.04.29
[SuNiNaTaS] Game 10 풀이  (0) 2020.04.28
[SuNiNaTaS] Game 09 풀이  (0) 2020.04.28
[SuNiNaTaS] Game 08 풀이  (0) 2020.04.28
[SuNiNaTaS] Game 06 풀이  (0) 2020.04.28